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홍콩 미슐랭 딤섬 원딤섬

반응형

점심시간에 우연히 새로운 맛집을 탐방하러 나섰다가 보았습니다!!

미슐랭맛집이라는
원딤섬!!
새로 오픈한건지 앞에 화관이 있더라구요~
느낌이와서 홀린듯 들어갔지요.

입구컷

입구에 저 빨간 동그라미에는 미슐랭 년도가 써있습니다.

세트메뉴 옵션

역시나 입구에 메뉴 미리보기 기능이있네요 ㅎㅎ

셀프오더 기계

기계를 사용해서 주문하는 오더 시스템은 이제 한국에서 일반화 되가는거 같아요~

더욱 맛있게 먹은 방법

원딤섬을 더욱 맛있게 먹는방법이 쓰여져있습니다.
외국음식을 처음 접하시게된다면 조금 어색하거나 모르시는 부분이있으실텐데 미리 이렇게 써놓는다는게 손님을 향한 배려심인것같습니다.

마랑탕과 튀김완탕 세트

 저는 마라탕과 완탕튀김세트를 시켰어요.
산초기름과 간장이같이나오는데요 뒤늦게 까먹으셨다면서 다른소스도 주셨는데... 양념치킨소스와 똑같았어요 ㅎㅎ 튀김완탕찍어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라탕은 음.. 신맛이 조금 강한편이라 제가 선호하는 맛은아니지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같이나오는 우유푸딩이 정맛 일품이였어요.
우유푸딩만 한 여섯개따로 시켜먹고싶네요.
정말 고소하고 달달한 푸딩이였어요.

깔끔하고 산미가 조금강한 마라탕은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또 다른메뉴를 도전하러 가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