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강남역 딤섬맛집 베스트 제레미20

반응형

강남역 1번출구 1분거리에 있는 아주아주 맛있는 딤섬이 제레미20입니당.

화재가 났었던거처럼 벽에 그을름이 있고 오랫동안 닫혀 있어서 제 마음을 아프게 했던 제레미20입니다.
워낙 딤섬을 좋아하기도 하고 맛있는 집을 찾기가 힘들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꾸준하게 점심식사를 했었는데 최근 몇개월간 닫혀있다가 드디어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오마이갓
볶음밥과 면요리도 맛이있지만 저는 항상 소룡포2개에 가지튀김 이렇게 세트처럼 매번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기본 소룡포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신메뉴도 더 나왔구요.
여름이라고 중국식 냉면도 선보이는 군요.
다음에 꼭 신메뉴를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오늘은 새로 오픈한 기념으로 맛이 그대로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궁금증을 참고 항상 먹던대로 시켜봤습니다.
역시나....그대로....ㅎㅎ
소룡포는 찐 고기만두인데 위에 한입 베어먹으면 안에 육즙이 흐를정도로 많은게 특징입니다.
간장과 식초가 섞인소스에 생강절임을 얹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간장옆에 마라소스(고추가루 기름에 절인것 처럼 보임)을 간장에 섞어서 드시거나 하시면 입맛에 더 맞으실꺼에요~
가지튀김은 예전보다 아주 약간이지만 작아진 듯한 느낌이네요~~

입구에 메뉴는 강남에 기본인가봐요 ㅎㅎ

메뉴도 더 다양해지고 설명도 되어있네요.
다음에 먹을 메뉴를 미리 정해놓고 가면 우왕좌왕할 일없고 여유롭게 시켜 먹을 수 있겠죠?

저는 주라자 탄탄미엔을 먹겠습니다.ㅎㅎ
요리류도 있는데 혼자가서 먹기에는 무리일것 같아요ㅎㅎ

역시나 셀프오더로 간편하게 주문하시고 자리에 앉으시면되요.

예전에 비해서 자리가 좀더 많아졌습니다. 유리창쪽에도 옆으로 길쭉한 자리가 생겼거든요.

입구에 손세정제 숨어있습니다 ㅎㅎ
제가 앉은자리 바로 앞이라 전 봤는데...아무도 못보더라는....
아 중국냉면은 여름한정인가봐요...이거 먼저 먹어봐야겠어요.

아무래도 한식이 아니다 보니 어떻게 먹어야지 가장 최상의 맛으로 먹을수 있는지 모르실텐데, 걱정하지 마세요. 벽에 잘 보시면 맛있게 먹는 법이 있습니다!!

자리마다 이렇게 마라소스와 간장이 배치되어있고 콘센트들도 있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오래있고 싶어지는 식당이 됬어요 ㅎㅎ

 음식 픽업하시는데 바로 옆에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소스들도 있으니깐 셀프로 드시면 됩니당!! 소스가 있는 자리도 있고 없는 자리도 있어서 자리 앉으시면 확인하시고 갖고오시면 될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