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일상스러운 라이프

이태원 원데이 유화 페인팅 클라스 공간46길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이 좋은 가을 날씨에 밖에도 잘 못 돌아다니고 무료했던 일상에 새로운 액티비티를 도전해보았습니다!!
그림을 한 번도 그려보시지 않으셨던 분도!!
똥 손이다!! 하시는 분도 아티스트로 만들어주는 공간 46길 성인 페인팅 클래스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한번 해보세요 ㅎㅎ


공간 46길 블로그를 통해서 타임테이블을 보시고 예약하실 수 있으세요.
가격도 나와있습니다. 선금 보내고 확인 문자 받고 예약 끝~

어렸을 때 미술학원은 다녀봤지만....................... 하하하
유화는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붓질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물감을 얹을수록 붓질을 할수록 멋져가는 (선생님의 터치와 함께) 내 그림을 보고 아주 뿌듯 뿌듯!!

 

 

 

 


제가 고른 그림은 모네의 연꽃 시리즈?입니다.
직접 골라오시는 그림이 3시간 안에 가능한지 선생님이 이야기해주세요~ 아니면 원하시는 스타일의 그림을 말하시면 즉석에서 찾아서 보여주시더라고요.
진짜 몸만 가시면 돼요 ㅎㅎ

 

 


자~ 외관입니다. 저희는 경리단길에 있는 이태원 2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갔는데 다른 곳도 있을 거예요...
거리를 구경하면서 도착!!
남색 외관이 세련되어 보이죠??

들어가시면 손 소독과 온도부터 재고 입장하십니다~
일대일 수업이 아니라서 중요한 거 같아요.

 

 


테이블에 자리가 세팅되어 있고 중간에 물감이 있는데 저거 너무 운치 있어요...
어질러져있는 물감 앞에서 아티스트가 된 느낌입니다~~

 

 

위쪽에는 유화를 말리고 있었어요~ 제 그림도 저렇게 올려져서 말려지겠죠??
디스플레이도 되고 일석이조인 거 같아요ㅎㅎ

저 윗 그림들 보면서 뭘 그릴까 영감도 얻고, 그림 선택 못하신 분들 위쪽에서 맘에 드시는 거 선생님한테 저런 느낌으로 그리고 싶어요~~ 하시면 비슷한 거 찾아주시는 거 같아요.

 

 


도착하면 탄산이나 아메리카노를 주시는데 제빙기도 있고 같이 주시는 저 쿠키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 완전 쿠키 마니아라 오도독오도독 ㅎㅎ

 

 


공간 46길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이젤 위에 이렇게 안내문이 올려져 있습니다.

 

 

그림을 고르고 프린트를 캔버스 사이즈에 맞게 프린트를 해주셨어요.
사이즈가 너무 다르면 그릴 때 혼란스러울 수도 있답니다.
저는 그림이 어렵지 않아서 구도를 잡는 데는 혼자서도 잘합니다~ 시작은 간단하지만 색감이 강한 그림이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구도를 잡고 하시는 것도 학생 한 명 한 명 잡아주시고 조언도 해주세요.

 

 

제 그림은 어두운 색감을 갖고 있는 그림이라 어두운 곳부터 칠한 다음 밝은 색감을 위에 얹는다는 느낌으로 칠해주었어요.
밝은 물감이 어두운 물감이랑 섞이는 그 느낌이 너무 어렵지만 좋더라고요 ㅎㅎ
전 일단 선생님이 고쳐주시겠지 하고 과감하게 색을 다 칠했습니다!! 칭찬받았어요 ㅎㅎ
하얀 캔버스에 색칠하시기 조금 주저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유화는 덧칠하고 하면 할수록 그림이 더 이뻐지니깐 도전해보세요!!

꽃 부분은 조금 주저해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ㅎㅎ
선생님이 다른 부분도 붓터치 처리해주시고 시범을 보여주셔서 따라 하기 모드로 터치 터치했죠.
수업도 그렇고 선생님도 그렇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생님이 다 해주시는 게 아니라 조금 보여주시고 마무리 터치만 해주시는 정도예요.
그런데 역시 전문가이신가 봐요 직접적으로 할 수 있는 부분을 잘 아시는 거 같아요. 최대한 직접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답니다.

데이트로도 취미로도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집만 조금 가까웠으면 바로 정규반 신청했을 거예요...

 

 

 

반응형

'믹희 라이프 > 일상스러운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디즈 펀딩 내돈내산 워커 찐후기  (0) 2020.11.30
내돈내산 타트체리주스 불면증 완화  (0) 2020.10.29
오늘끄적끄적  (0) 2020.06.29
사이트맵  (0) 2020.06.25
블로그 시작  (0) 2020.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