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일상스러운 라이프

와디즈 펀딩 내돈내산 워커 찐후기

반응형

몇주씩 기다려야되는 제품들이메도 사람들은 요세 기다려서 펀딩제품을 받습니다~
현재 있는 제품이라니라 새로나오는 제품들일 경우가 많은데요.
이 워커는 찍찍이를 워커에 점목해서 신고벗기가 간단하다는 워커입니당

정말 신고 운동화끈처럼 한번 조절해서 묶어두고 윗쪽은 찍찍이로 그냥 신었다 벗었다 하니깐 너무 편하네요.

전 235사이즈고 발이 좀 넓고 문제가 좀많아서 40으로 했는데 좀 큰편이에요,
깔창으로 따로 왔으니깐 그거 껴봐도 될꺼같은데 겨울이랑 양말두꺼울걸 신어서 딱좋은정도에요 발도 편하고.
어디 물집도 안잡히고 ㅜㅜ 워커 맨날 불편해서 못신었었는데 이건 받는날부터 맨날 신고있어요!!

완전 강추!

벨크로로 되있어서 조금 아동화 같을까 라는 걱정도 조금 했었는데
저는 실물 받아보고 너무 만족했어요.
워커자체가 끈도 그렇고 불편해보여서 아예 신지 안았었는데 생각한거처럼 편함은 찐이였습니다.

키높히도 6센티 이고 발목부분도 잘 잡혀서 신고다니는데 편하고 키커진거같고 자신감뿜뿐중이에요.
사이즈는 원래 235 신는 편이고 편하게 겨울용으로 240 주문했는데 조금 큰데 양말 두꺼운거 신으니깐
신발과 같이 보내주신 깔창을 넣기에는 조금 애매해서 넉넉한 사이즈로 신고있습니다.
오래 자주 신을 느낌으로 봤을땐 신발 굽덕분에 무게가 살짝 나가기때문에 발목에 무리가 갈수도 있으니깐 깔창을 깔아보도록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