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양재역 꼬치 이자카야 타이쇼

반응형

 

 오랜시간동안 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맛집 타이쇼 입니당~~
양재역 근처에 자리하고 있고 꼬치가 맛있고 사케가 다양한걸로 유명하데요~~


저는 우니한판이 먹고 싶어서 갔다가 꼬치 여러가지도 먹어봤는데 식지말라고 미니 화로도 나오고 맛에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이자카야 같았습니다.

 

 

 우니한판,
빛깔영롱, 맛도 영롱.

 

 


이자카야에 꼬치도 하셔서 그런지 메뉴가 아주 많아요~


이집 미소소스 참 맛있더라구요,
양배추랑 미소소스가 나오는데 저거 꼬치 찍어먹었어요 ㅎㅎ


카레 밥꼬치,
꼬치라는 느낌보다는 꼬치모양 카레밥이지만 고기양도 많고 카레 자체가 맛있더라구요.
뭔가 재미있기도 하고.


꼬치10종 세트가 있는데 5가지가 닭고기라고 해서 저는 파스하고 개별로 시켰어요~
단품으로 처음 시킬때는 5개부터!!


이렇게 식을 때 쯩츰 화로에 올려놓으면 다시 따끈따끈 해져요~

 

 마지막으로 조금 아쉬워서 명란구이로 마무리!!
간 무가 같이나오는데 명란이 엄청짠편이라 같이먹으니깐 좀 괜찮..ㅎㅎ
양배추랑도 잘어울리는거 같고

회식하기 딱 좋은거같아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