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중동 현대백화점 장어맛집 여의도 장어

반응형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볼일이있어서 들렸다가... 사진도 몇장 못찍을 정도로 맛나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백화점 건물 내에 거희 다 먹어봤지만 뭐랄까 장어집가기에는 좀 그래서 생각도 못해보다가
새로운거!!!도전!!!해서 먹어봤는데
입이 짧아서 반인분도 다 안먹는제가... 싹싹 비우고 나올정도니깐 말 다했습니다.

메뉴는 바다장어더덕 덮밥이랑 민물장어 쌈?으로 시켰습니당.
바다장어는 포슬포슬한 식감에 매콤하고 아삭한 더덕졸임이 올라가있어요,
민물장어는 간장소스고 김, 깻잎 그리고 짱아찌와 와사비를 곁을어서 쌈싸먹는거에요!!
장어에 와사비 약간, 생강절임 하나 올려놓고 깻잎에 싸먹으니깐 맛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이거먹으러 백화점 또 갈 느낌ㅎㅎ

3시쯤에 식사를 해서 사람하나없이 엄마랑 둘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오붓하게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
완전 강추해드려요!!!

 밑반찬은 너무 와구와구 먹어버려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샐러리 짱아찌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사진 젤 먼저 찍는데 배도 많이 고프고 맛도 너무 좋아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ㅎㅎ
일본식 계란찜이랑 추어탕같은 것도 같이 나오는데 정말 다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