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달콤스러운 라이프

가로수길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카페키츠네

반응형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인싸들의 장소 카페 키츠네입니다.
안쪽 건물에 카페도 있고 메종 키츠네 매장도 있지만 이곳은 인스타그램 사진의 성지입니다.
여자 친구 사진 찍어주실 준비하고 가시면 돼요.
정말 야외 이곳저곳 다 포토존입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이렇게 초록 초록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흔하지 않습니다!!


입구부터 사진 찍어야 됩니다!!
찍으세요 백장 만장 ㅎㅎ

뜨악,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진 찍는 스폿이에요~
정말 너무 이쁨..
와보고 싶었어요 ㅜㅜ

곳곳 야외 자리는 다들 다른 느낌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안쪽에서 느긋하게 마시는 건 힘드니깐 테이크 아웃해서 앞에서 잠깐 앉아서 사진 찍고 빠이빠이,

안에 의류 매장도 딱 보이는데 정말 구매욕구 뿜 뿜...
그래서 음료가 조금 늦게 나오는 가봐요 ㅎㅎ

앉지 말아 달라고 쓰여있네요.
못 봤으면 민폐 끼칠 뻔...ㅎㅎ

 건물 반대쪽에 아트갤러리가 있는데 바로 앞에 카페 키츠네 야외 자리들도 있고 큰 그림도 한점 걸려있는데
한번 가서 보세요!!
야외 갤러리에 온 거 같은 느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