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달콤스러운 라이프

성수 금성오락실 신세계푸드 팝업

반응형

금성오락실 방문 후 밖으로 나가면 신세계푸드와 꼴랍한 분식점이있습니당~

위층에도 편집샵 있는데 이쪽은 좀 더 깔끔하게 기본적인 것들만 갖다놨네요~

가격보고 놀람!! 와우 너무싼데???

아….
신세계푸드 홍보겸 냉장/냉동 식품을 파는거더라구요~
그래도 나와서 구경하고 식사하기 가성비 굳이죠~

떡볶이랑 핫도그 시켰는데 쿨피스는 서비스로 받았어요.
일단 떡볶이 퀄리티 좋고 계란까지. 받침은 과자같은거에요. 이게 3,500원. 신세계핫도그 1,300원 설탕이랑 케찹이 맛깔나게뿌려짐ㅎㅎ 근데소시지도 있긴한데 밑에 반정도에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거대로 귀엽고 재밋던 금성오락실!!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