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강남역 배민 주말 홈 데이트 와인 메를로

반응형


정말 코로나로 인해서 배달이 끝도 없이 발전하는 느낌이에요.
내추럴 와인부터 푸아그라를 집에서 배달 시켜먹을 수 있다니...
이런 감동이...

서초동에서 주문 했는데 한시간 조금 안걸려서 왔던거 같아요.

와인 한병, 푸아그라, 뇨끼 이렇게 주문했는데...
정말 모든 음식, 서비스로 보내주신 올리브마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 명품 배달온줄 착각했어요 ㅎㅎ
찐 레드의 이런 고급스러운 박스라니..
솔직히 조금 감동...
기다림과 가격이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

이거 언박싱 맞죠?
손글씨 편지 받았어요 ㅎㅎ 이럴수가
열자마자 트러플 향이 확 올라오는데 입맛 쩝쩝... 하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조금 참아봅니다 ㅎㅎ
고급지게 레스토랑에서 먹는 느낌을 낼수있게 밑에 깔 수 있는 종이매트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이런 센스있는 세팅 좋습니다!!
아주 칭찬해요 ㅎㅎ

서비스로 보내주신 올리브
이름이 허브에 절인 올리브였나...?
저 다음에 이거만 한통 따로 시킬라고 하고있어요.
정말 너무 짜지도 않고 풍미도 그냥 사먹는 올리브랑 비교가 안됩니다!!
음식먹다가 한번 먹었는데...
올리브먼저 먹고 음식이 사이드가 되버렸어요 ㅎㅎ

내추럴 레드와인 주문했습니다.
음 와인은 즐기지만 잘 알지는 못해서 조금 더 배워보겠습니다.
오픈 실패해서 코르크와 함께 마셨지만 행복했어요 전 >_<

푸아그라는 팩으로 받았습니다.
토스트 된 아주 라이트 한 빵인데 살구잼과 같이 먹는데 바삭하니 고소하고 라이트하면서 푸아그라와 잘 조화가 되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뇨끼는 정말...
소스는 크리미 하고 베이컨조각과 치즈랑 뇨끼와 함께 트러플 슬라이스 하나 먹으면 감동이 확 몰려올때 와인 한모금!!
너무 만족스러운 와인과 함께하는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