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일상스러운 라이프

옵타움 선물추천 페이퍼 인센스 샘플키트

반응형

역시나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신기한 인센스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어요. 3종 샘플키트도 구매할 수 있어서 본품 한개와 같이 구매했습니다.

종이박스부터 너무 이뻐서 옷장위에 살포시 올려두니, 티는 안나지만 뭔가 있어보여지는 느낌이네요.
골드 라이터가 같이 왔어요~ 같이 디스플레이 하면 너무 이쁠거에요~

인센스 페이퍼 사용 방법이 따로 동봉되어 왔네요~ 사진 설명으로 보기 쉽게 되어있어요.

틴케이스도 고급지네요~

여기 그냥 장식품 프린트만 해도 성공하겠는데…?
본품 포장이 이렇게 되어있고 저 클립에 꼽아서 인센스 페이퍼를 사용하던데… 나두 그렇게 해야쥐.

오일같은게 살짝 뭍어나는 반투명 재질의 종이같은데… 한장은 옷장에 넣어뒀어요. 방향제로도 사용하기 좋다니까. 좋다는건 다 해보기!

이렇게 이렇게 사용설명서 따라하기

불 붙히자마자 후~ 불어서 불 꺼주니 연기가 아주 잘나요.
집에 불날까봐 문 열고 창문 앞에 놔뒀는데 왠지 이게 더 안좋나 ㅎㅎ
향에 민감한 편인데 전체적으로 11평 원룸에 은은하게 퍼지네요!! 처음에 머리가 약간 머리가 띵해져서 창문밖에 머리 밖고 잠시…
금방 타들어갔는데 잔향이 넓게 퍼지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