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달콤스러운 라이프

한남동 신상 디저트 카페 홀드 더 도어

반응형


한남동에 새로 오픈한 디저트 맛집이에요!!
쿠키케익이랑 디자인이 펑키한 케익들을 판매하네요.
외관부터 센스있어요!

저는 얼그레이, 초코, 진저, 애플 쿠키케이크 구매했습니다.
일단 얼그레이를 먹어봤어요!!
일단 베이스는 브라우니 같고,
크림은 가볍고 입에서 살살 녹으며,
쿠키는 기본쿠키라고 하기에는 버터가 더 들어갔는지 속까지 바삭한 식감이고,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게 침이고이는 맛이네요 ㅎㅎ

센스있는 주문지 ㅎㅎ 귀여워요

저기 창가자리가 핫한 스팟 같네요 ㅎㅎ

크리스마스 홀 케익 예약 받는데요!!
하아… 주문할까봐요..

여기는 포장은 아직 안되는 케익류에여!!
디자인 정말 색다르네요.

이렇게 시그니쳐 그린 박스에 포장이 잘 되어서 포장해왔습니다!!

특히 커피가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 커피 찾기 참 힘든데 인생카페 찾은듯해요!!
강추합니당

한남동 홀드더도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