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강남역 중국집 맛집 창화루

반응형

창화루에서는 딤섬 플래터와 소룡포 3피스를 시켜서 먹고 왔습니다.

이 집에 추천 메뉴는 곱창 짜장면/짜장밥인데요. 저번에 먹었을 때 곱창 비린내 하나 없이 바삭하게 튀겨진 곱창과 감칠맛 나는 짜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소룡포를 워낙 좋아해서 중국에 갔을 때도 하루 3끼 소룡포만 먹 고올 정도입니다.

 

 

딤섬 플래터와 소룡포

 

딤섬 종류를 시키시면 새콤달콤한 간장소스에 생강절임이 나오는데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게 생각에서 달달한 맛이 나더라고요. 설탕에 절인 건가? 생각이 들 정도로 근데 이게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창화루 외관

 

강남에서 곱창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땀땀 바로 앞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야 하고요. 

새로 지어진 건지 외관이 아주 깔끔합니다.

 

입구에 마중나와있는 메뉴입니다.

 

바로 앞 입구에 메뉴가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요~

 

계단을 내려와서 보이는 입구
식사 자리

 

입구로 들어오면 양 옆으로 자리가 있는데요 이쪽은 들어오면 오른쪽 자리고요 왼쪽 편에는 라운드 좌석이 있습니다.

 

점심 세트

 

저번에 왔을 때는 없었는데 점심메뉴 세트도 있습니다!! 

저는 양이 조금 적은 편이라 시키지 못했는데 가격 좋게 나온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어요~~

 

소룡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룡포는 추가 추가 더 더 더 이것만 5판 먹을 수 있습니다.

강남에 있었던 다른 소룡포 집은 현재 오픈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솔직히 맛이나 봅시다~ 하는 마음으로 시켰는데 더... 맛있더라고요.

안에 육즙 팡팡 잡내 하나 없이 아주 맛있었어요.

중국에서 먹은 것과 비교해도 큰 차이 없이 맛있었습니다.

 

딤섬 플래터

 

소룡포 1개 멘보샤 1개 튀김만두 1개 새우 쇼마이 1개가 나오고요.

저는 멘보샤를 몇 번 먹어보지 않은 사람으로서 제 입맛에는 조금 기름지더라고요 크기는 다른 곳보다 조금 큰 거 같아요.

새우 쇼마이도 육즙 팡팡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총 메뉴

 

전체적으로 다른 음식들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가 딤섬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로지 멘보샤만 저와 잘 맞지 않고 멘보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실 거 같아요. 여러 가지 한 번에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거 같고 세트메뉴 가성비도 좋은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단무지 얇게 썰어져 있는 게 은근이 전 좋더라고요.

점심시간뿐만 아니라 저녁식사 하기도 딱 좋습니다 내부에 자리도 충분히 있고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