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고베 규카츠

반응형

강남역 돈가스 맛집, 고베 규카츠.

화로가 같이 나와서 직접 고기를 기호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세트 1로 규카츠 정식에 카레 크림 커리 우동 그리고 음료 2잔으로 가성비 좋게 식사하고 왔어요~

전체적으로 세팅도 정갈하고 내 입맛대로 고기를 구워 먹으니깐 재밌고 맛있더라고요.

 

강남역 맛집답게 주문은 셀프 오더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규카츠 정식

먼저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역시 고기에는 고추냉이입니다 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

이렇게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있어요.

이색적으로 먹는 거라 우왕좌왕할 수 도 있는 건데 이렇게 테이블에 떡하니 붙어있으니 어려움 없이 옆 테이블 눈치 안 봐가며 먹을 수 있습니다~~

 

세팅이 이쁘니깐 한 컷 더~~

 

미니화로

정말 여기서 먹어보고 인터넷에 찾아봤어요. 

한 개 소장하고 싶습니다 ㅎㅎ

혼자 사시는 분들 많이 사용하시는 거 같던데 정말 한번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완전 생고기가 나오는 건 아니고 타타키처럼 테두리는 익혀져서 나오니깐 데워먹는 느낌으로 익기 개인 취향에 맞게 구워드시면 될 것 같아요.

 

굽다 보면 화로에 조금씩 타거나 해서 화로에 묻는 거는 휴지로 그냥 싹 닦입니다.

중간중간 그렇게 닦아서 먹었어요.

 

크림치즈 야끼 볼, 아 이거 별미입니다.

크림치즈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같이 나오는 디핑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그냥 꿀맛입니다.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정식으로 나오는 식사류는 더 달라고 하기가 조금 그래서...ㅎㅎ

 

아 크림도 항상 옳습니다.

크림 밑에 커리우동이 노랗게 나오는데. 

정말 부드럽고 살쪄도 행복할 맛입니다.

 

맛있으니깐 살이 안 찔 거예요 ㅎ

2인 이서 배 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