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믹희 라이프/맛깔스러운 라이프

해산물천국 청라 커널웨이 바다사나이!

반응형

해산물을 선호하는 엄마랑 육고기를 선호하는 딸과 식사를 하게 되면

해산물입니다 ㅎ

 

청라 커널웨이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사나이라는 횟집으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메인회는 광어로 먹었습니다~

회는 가장 마지막에 나왔고요.

배는 부르지만 뭔가 국물이 당겨서 매운탕도 추가해서 먹고 나왔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입구 컷, 아담하면서 깔끔한 외관과 내부입니다.

맛없으면 공짜라는데요? ㅎㅎ

앞에 물고기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저는 문 바로 앞자리에 앉아서 생선 들어올 때마다 조금씩 놀랐으니 안쪽에 자리 있으시면 그쪽에 앉는 걸 추천드려요.

메뉴

저는 전복이 먹고 싶어서 전복 이야기 코스 C로 시켰습니다. 

C가 2인분, B가 3인분, A가 4인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내부는 횟집이라고 생각 들지 않을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메인 회가 나오기 전에 모둠 해산물과 반찬, 전복이랑 꽁치랑 시사모 구이가 나왔어요~

저 단호박찜이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모둠 해산물에도 전복이 있었어요!!

새우, 소라, 고둥, 멍게, 개불, 전복, 다슬기, 에다마메가 이쁘게 세팅되어있네요

단호박 한 덩어리와 초밥 4피스 콘치즈, 꽁치구이 전복 2마리

1인당 1마리가 나오는 전복인가요?

꽁치도 다른 횟집보다 더 큰아이였어요.

저의 메인은 전복이었습니다. 꼬들꼬들

반응형